'삐끼삐끼 춤' 전 KIA 치어리더 이주은, 2025 시즌 대만 프로야구 합류

  • 등록 2025.01.23 10:58:13
크게보기

이주은, 2025 시즌 대만 푸본 가디언스 응원단 합류

 

TSN KOREA 스포팅뉴스 (The Sporting News Korea) 최민준 기자 | '삐끼삐끼 춤'의 권위자 KBO 리그 KIA 타이거즈 이주은이 2025시즌 대만 프로야구에서 활약한다.
 

푸본현대생명은 22일, "푸본 스포츠&엔터테인먼트 조이스 첸 사장이 서울 영등포구 푸본현대생명 본사를 방문해 이주은과 대만 연예 활동에 대한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이주은은 푸본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맺고, 2025시즌부터 대만 프로야구 푸본 가디언스 응원단에서 활동을 시작한다.
 

이주은은 지난 시즌 KIA 타이거즈 치어리더로서 '삐끼삐끼 춤'으로 큰 인기를 끌며, 해당 영상은 유튜브에서 조회 수 1억 회를 넘기며 세계적인 화제를 모았다. 또한, 소셜 미디어에서 팔로워 수가 100만 명을 넘는 인기 치어리더로 자리매김했다.
 

이주은은 "푸본 가디언즈 응원단인 푸본 엔젤스에 합류할 날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며 "팬들과 함께 좋은 추억을 계속 쌓아가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첸 사장은 "새 시즌을 맞아 더 많은 야구 팬들이 경기장을 찾아 이주은과 함께 푸본 가디언즈를 응원하기를 기대한다"며, 푸본현대생명의 적극적인 지원이 이번 계약에 큰 도움이 됐다고 강조했다.
 

푸본 금융지주 계열사인 푸본 스포츠&엔터테인먼트는 대만에서 푸본 가디언스 야구단, 푸본 브레이브스 농구단, 푸본 엔젤스 응원단을 운영하고 있다.

최민준 기자 minj00n.oo1@tsnkorea.kr
Copyright @TSN KOREA (The Sporting News Korea) Corp. All rights reserved.